숙련된 외과전문의의 지방흡입, 복벽성형 등의 체형성형 집도로그 누구보다 섬세하고 확실한 수술로 여러분의 몸매에 대한 고민을 덜어드리겠습니다.
병원 및 의료진 소개
“TOPLINE은 ‘일류급의’, ‘평판이 매우 높은’ 정도의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체형성형 중점진료 병원인 탑라인이 추구하는 방향과 일치하여 다음과 같은 의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TOP 라인 LINE
있어야 할 곳과 없어야 할 곳을 조각하듯 다듬어 최고의 라인으로 몸매가 드러나도록 합니다.
탐하는 TOP 라인 LINE
탑라인과 함께 하시면 누구나 탐내고 싶어 하는 몸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탑라인 상호와 관련하여 질문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특허청상표등록조회(www.kipris.or.kr)를 해보시면 사진처럼 ‘TOPLINE’이란 명칭은 2016년 출원하여 직접 등록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경기 지역의 탑라인 상호를 쓰는 병원들과는 전혀 연관이 없으며 현재 TOPLINE, 탑라인에 대한 상표권과 법적권리는 탑라인외과의원에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흔히들 지방흡입이라고 하면
막연히 수술이니 ‘아프겠다’, ‘무섭다’ 등의 생각을 하며 두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지방흡입을 하고 자주 들어본 말은 “별로 안 아픈데요”, “생각보다 아프지 않아요”, “괜한 걱정 했어요”, “다른 부위도 하고 싶어요”로 수술 전에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과도한 걱정을 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히려 비만주사나 카복시 등이 더 아프다고도 합니다. 지방흡입이 두렵단 생각에 다른 효과가 떨어지거나 아픈 시술을 받으면서 지방흡입 그 이상의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도 많구요. 처음부터 지방흡입을 하면 좀 더 효과적이고 고생을 덜 하셨을 텐데... 하는 안타까움도 있습니다.
지방흡입은 절대 아프고 무섭지 않습니다.
한숨 자고 일어나시면 회복실이고 통증도 생각하신 것처럼 심하지 않으니 수술 전까지 두려워하는 것은 기우에 불과합니다. 물론 통증은 사용하는 약제나 마취 방법에 따라 병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탑라인은 체형에 맞는 대용량지방흡입과 더불어 다양하고 체계적인 사후관리, 그리고 비만코디네이터와 함께하는 식습관 관리 및 개선까지 여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체형이 고민이시라면 언제든 편하게 상담 받으러 오시길 권해드립니다.